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COMMUNITY

자주 묻는 질문 TOP 10
  • 1

    전화로 주문이
    가능한가요?

  • 2

    당일 출고는
    몇시까지 인가요?

  • 3

    할인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 4

    반품 및 교환은
    어떻게 하나요?

  • 5

    반품 완료인데
    금액이 안들어왔어요.

  • 6

    교환/반품 신청을 했는데
    제품을 수거하러 오지 않아요.

  • 7

    제품 불만족 시
    100% 환불되나요?

  • 8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 9

    할인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 10

    마케팅 관련 문의는
    어디로 하나요?

  • 죄송하게도 저희는 유선상 주문이 불가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하우스윗 공식 홈페이지에서 직접 구매 부탁드립니다.

  • 평일 오후 2시 이전 주문건은 당일 출고되며, 오후 2시 이후 주문건은 익일 출고됩니다.
    단, 주문량 증가 및 재고 소진 시 2~3일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출고 후 택배사 영업일 기준 1~3일 이내로 배송되지만 택배사 사정에 따라 지연될 수 있습니다.

  • 하우스윗 공식 홈페이지 회원 대상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구매 시 쿠폰 선택하시면 사용 가능하십니다.
    쿠폰 정보는 [마이페이지] > [쿠폰]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반품/교환은 마이페이지를 통해 접수하시면 됩니다.
    네이버 페이 주문 건은 (네이버페이 > 결제 내역) 통해 접수 가능하십니다.
    직접 접수가 어려우시다면 하우스윗 공식 홈페이지 하단 '채팅상담' 이모티콘 클릭하여 문의주시거나 고객센터(02-6213-9009)로 문의해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교환/반품시의 규정은 아래와 같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1. 단순 변심에 의한 경우
      -제품 배송일로부터 7일 이내에 교환/반품/환불 가능하며 왕복 택배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반품 시 본품 및 모든 구성품은 모두 포장해주셔야 합니다.
      -세트 상품 구매 시 개봉한 1박스를 제외한 나머지 제품은 미개봉 상태여야 환불이 가능합니다.
    • 2. 제품 불량, 오배송의 경우
      -제품 배송일로부터 7일 이내 교환/반품이 가능하며, 불량이나 오배송을 증명할 수 있는 사진 1장을 준비하여 하우스윗 공식 홈페이지 하단 '채팅상담'이모티콘을 클릭하여 문의 주시거나 고객센터(02-6213-9009)로 문의해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1. 포장을 개봉하여 사용한 흔적이 있거나, 훼손, 오염된 경우
      2. 구매자의 부주의에 의해 상품이 파손되어 상품의 가치가 떨어진 경우
      3. 반품 기간(배송일로부터 7일 이내)이 만료된 경우
      4. 반품조건을 명확히 맞추지 못한 경우
  • 제품 회수 이후 최대 일주일 정도의 기간이 소요됩니다. (주말 제외)
    카드결제는 반품완료 이후 카드사 영업일 기준 2~3일 소요후 승인취소 및 입금 될 예정이나 정확한 일자는 카드사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무통장입금 및 가상결제 환불은 반품건 회수 후 최대 5~7일 소요되며 환불이 지연되는 경우 하우스윗 공식 홈페이지 하단 '채팅상담' 이모티콘 클릭하여 문의주시거나 고객센터(02-6213-9009)로 문의해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반품신청 이후 영업일 기준 2~3일 이후에도 회수가 진행되지 않았다면 수화인 부재, 화물 미준비 등 반송장이 취소되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하우스윗 공식 홈페이지 하단 '채팅상담' 이모티콘 클릭하여 문의주시거나 고객센터(02-6213-9009)로 문의해주시면 재수거 접수 도와드리겠습니다.

  • 제품 수령후 7일 이내, 제품 용량의 1/3미만 사용하신 경우(1박스 기준_세트 구매 시 1박스 외 다른 상품 미개봉) 환불 가능하며,
    하우스윗 공식 홈페이지 하단 '채팅상담' 이모티콘 클릭하여 문의주시거나 고객센터(02-6213-9009)로 문의해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환불 접수 시 구매하신 제품은 회수되며, 왕복 택배비는 구매자 부담이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하우스윗 공식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회원탈퇴] 해주시면 됩니다.
    회원탈퇴 시 가입된 회원정보가 모두 삭제되며 탈퇴 후 같은 계정으로 재가입해도 기존에 가지고 계시던 적립금은 복원되지 않으며 다운로드했던 쿠폰도 사용이 불가하니 신중한 결정 부탁드립니다.

  • 하우스윗 회원 대상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쿠폰 정보는 [마이페이지] > [쿠폰]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쿠폰 사용 시 유의사항]
    • 1. 쿠폰 별로 중복 사용 가능 여부, 사용 가능 상품, 사용 가능 기간, 최대 할인 금액, 사용 방법 등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2. 쿠폰을 사용하여 주문한 후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환불/취소의 경우, 쿠폰 유효기간이 지나지 않은 때에만 복원이 가능합니다.
    • 3. 쿠폰 적용 품목 및 카테고리가 제한된 경우 해당 품목 또는 카테고리에서만 쿠폰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4. 유효기간이 지나면 사용 여부와 관계없이 자동 소멸되어 사용이 불가합니다.

  • 마케팅 및 협찬, 공구 관련 문의는 marketing@2359.co.kr로 문의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목록
카테고리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평점
48 기타 Q 제품을 성인이 사용해도 되나요? 2024-05-29 26 0 0점

하우스윗 대부분의 제품은 성인들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제품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02-6213-9009) 또는 Q&A 게시판, 공식 홈페이지 하단 '채팅상담' 이모티콘 클릭하여 문의주시면 자세하게 제품 설명 도와드리겠습니다.


47 기타 Q 상담원과 카톡 연결이 안 돼요. 2024-05-29 17 0 0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1. 카카오톡 하우스윗 채널, 채팅방 '상담직원에게 메시지 보내기'란에 채팅 입력하여 메시지 전송

2. 1:1 채팅 상담사 연결 대기 중 > 문의 메세지 남겨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상담원 연결이 늦어지는 경우, 하우스윗 고객센터(02-6213-9009)로 문의주시면 빠르게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46 기타 Q 리뷰 작성 방법을 알려주세요. 2024-05-29 14 0 0점

구매하신 제품 페이지에서 [상품 리뷰 작성하기], 혹은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에서 리뷰 작성이 가능합니다.

45 회원/혜택 Q 체험단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2024-05-29 14 0 0점

정확한 일정 안내는 '하우스윗 공식 홈페이지 > 이벤트' 게시판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하우스윗 카카오 채널 추가 시, 간편하게 체험단 관련 소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44 회원/혜택 Q 신규회원쿠폰 재발급 불가능한가요? 2024-05-29 15 0 0점

쿠폰은 유효기간이 지나면 사용 여부와 관계없이 자동 소멸되어 사용이 불가합니다.

유효기간이 지난 쿠폰은 재발급이 불가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43 회원/혜택 Q 회원가입 시 비밀번호 입력이 안돼요. 2024-05-29 8 0 0점

이미 로그인이 되어있는 상태인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간편 로그인 된 상태에서 추가로 회원가입을 할 경우, 비밀번호가 입력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42 회원/혜택 Q 회원 탈퇴를 했는데 광고성 카톡이 계속 와요. 2024-05-29 9 0 0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하우스윗 회원 탈퇴를 하시더라도 광고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해당 부분은 카카오톡 '하우스윗' 채널 차단 부탁드립니다.

41 주문/결제 Q 5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인데, 쿠폰 사용하니 무료배송이 아니에요. 2024-05-29 11 0 0점

무료 배송 금액은 '실결제금액'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쿠폰 사용 후, 결제 금액이 5만원을 넘지 않을 경우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40 주문/결제 Q 쿠팡 주문도 이곳에 문의해도되나요? 2024-05-29 8 0 0점

제품 관련 문의는 확인하여 안내 도와드릴 수 있으나 교환, 반품에 관련된 문의는 쿠팡에 부탁드립니다.


39 주문/결제 Q 입금 확인 카톡이 오질 않아요. 어떻게 확인하나요? 2024-05-29 8 0 0점

하우스윗 공식 홈페이지 [주문 조회]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


38 회원/혜택 Q 제품을 수령했는데 적립금이 지급되지 않았어요. 2024-05-27 12 0 0점

적립금은 주문상태가 [배송완료] 로 전환된 이후 7일후에 자동 지급됩니다.

지급 시점이 지났는데도 받지 못하셨다면 언제든지 하우스윗 고객센터(02-6213-9009)로 문의주시면 빠르게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37 배송 Q 촉코촉코 면봉 수량이 잘못 왔어요 2024-05-27 9 0 0점

촉코촉코 면봉은 비정상적인 유통 경로로 제 3자에게 재판매하는 고객 피해가 발생하고 있어 이를 방지하고자 3개월 SET 이상 구매 시 상황에 따라 28개입이 아닌, 56개입 패키지로 배송될 수 있습니다.


36 주문/결제 Q 네이버 페이로 주문했는데 주문내역 확인이 안돼요. 2024-05-27 11 0 0점

네이버에서 결제한 내역은 하우스윗 공식 홈페이지가 아닌 [네이버페이] > [결제내역] 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5 기타 Q 마케팅 관련 문의는 어디로 하나요? 2024-05-24 14 0 0점

마케팅 및 협찬, 공구 관련 문의는 marketing@2359.co.kr로 문의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4 기타 Q 해외배송은 안되나요? 2024-05-24 11 0 0점

현재 해외배송은 지원되고 있지 않습니다. 국내 배송지로 주문해주시면 빠르게 배송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전 페이지
  1. 1
  2. 2
  3. 3
  4. 4
다음 페이지